등산 멤버 신청

안녕하세요. 회원신청 부탁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1. 성별을 알려주세요
➡여자

2. 현재 살고 있는 국가와 지역 이름을 알려주세요
➡일본 요코하마 살고 있습니다. 고향은 일본이고 일본 사람입니다

3. 지금까지의 등산 경력 또는 운동 경력을 알려주세요 (등산 경력자의 경우 지금까지 다녀오신 산 이름을 알려주세요)
➡등산은 시작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오신산은 동경의 다카오산나 요코하마의 오오야마
입니다.



4. 수많은 운동 중 등산이라는 운동을 선택하신 이유를 알려주세요
➡삼림욕을 하고싶었고 건강을 위해서 걸어야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5. 등산을 통해 또는 월드알파인클럽 멤버가 되어 무엇을 이루고 싶은지 알려주세요
➡한국이 좋아서 한국어를 공부하다가 잘 모했습니다.한국분들과 같이 등산하면서 친해지고 싶어습니다. 그리고 좋은 자극과 도전을 주고 받으며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6. 당신이 원하시는 목표를 더 효과적으로 이루기 위해 도우려면 월드알파인클럽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함께 편안한 자리를 만들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행동하는 것이 중요시라고 생각합니다.

7. 정기적으로 산행 가능한 요일을 알려주세요 ( 매주 수요일, 매주 토요일등 )

➡ 매주 일요일. 한달전이라면 토요일도 평일도 방학희망을 낼수 있습니다.




8. [월드알파인클럽 멤버들의 공통적인 3가지 특징!] 글을 모두 읽고 이해 하셨는지 알려주세요
➡물론입니다.

9. 그리고, 모든 산행에 있어 안전은 스스로 책임지셔야 합니다. 동의하시나요?
➡등의합니다.

▲▲▲월드알파인클럽 등산 멤버 신청 입력 내용▲▲▲
일반멤버

여자. 일본 요코하마에 살고 있습니다. 일본 사람입니다. 직업은 간호사이며 클리닉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한국이 좋아서 한국어를 공부하다가 잘 모했습니다. 한국분들과 같이 등산하면서 친해지고 싶습니다. 그리고 좋은 자극과 도전을 주고 받으며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 / 1 페이지
전체 122 / 1 페이지
RSS
월드알파인클럽-World Alpine Club
월드알파인클럽-World Alpine Club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