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및 뉴스

등산 및 여행 사진, 동영상은 단톡방 보다 월드알파인클럽 홈페이지 올려주세요 ^^

컨텐츠 정보

본문

얼마전 제리님께서 단톡방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산에 갔다 오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탁이 있는데 채팅방에 사진 올리시는 분들..힘들겠지만 홈피에도 사진 부탁드립니다.

홈피도 사진 좀  먹고 살자구요 .ㅎㅎ







저도 지금까지 언제 말할까 주저하던 내용들을 용기 내어 조금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단톡방에서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사진과 동영상은 카카오 정책에 의해서 시간이 되면 모두 삭제되어 없어집니다.


멤버분 한분한분이 올린 사진과 동영상들이 카카오 입장에서는 사라져야할 데이터에 불과 하겠지만
저의 입장에서는 무엇보다도 소중한 추억의 조각이고 기억이고 자료입니다.


제가 왜 월드알파인클럽 홈피를 운영하는지 알고 계시죠?
혹시 모르시는 분은 다음 페이지를 시간 나실 때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worldalpineclub.com/notice/4


월드알파인클럽 홈피는 자체 서버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얼마든지 무제한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고 홈페이지가 없어지지 않는한 데이터는 계속 보관될 것입니다.
그러니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홈페이지에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멤버분 여러분이 몇 년 아니 몇십 년이 지나 다시 월드알파인클럽에 다시 방문하셔도 사진과 동영상을 보며 추억을 떠올릴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m(__)m

WAC운영자

안녕하세요^^ 한국 서울에서 태어나 지금은 일본 동경에서 22년째 살고 있는 산장 입니다. 일본 동경에서 작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월드알파인클럽에서 산장 이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m(__)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 / 1 페이지
RSS
월드알파인클럽-World Alpine Club
월드알파인클럽-World Alpine Club All rights reserved.
알림 0